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2-07-03 멋쟁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예나 작성일22-07-03 00:27 조회85회 댓글0건

본문

2022-07-03 멋쟁이학교 소식

    멋쟁이들은 이번 주에 있을 종강 발표회와 면담 준비로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학기말이기 때문에 교과 과목 마무리를 위한 공부와 숙제도 열심인 아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장마로 한 주간 비가 많이 내렸지만 대부분의 활동이 실내 교실과 교육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비 때문에 크게 어려운 일이 없어 다행이었어요. 특별히 아침운동은 실내에서 하고 노작은 자율학습시간으로 바뀌어서 아이들은 더 좋아하기도 했습니다~ :)
  지난 목요일에는 10주 동안 진행되었던  공동심화학습 마무리 발표와 자율평가서 작성을 통해 1학기를 되돌아보았습니다. 자율평가서는 인격, 신앙, 재능, 지도력, 관계, 내적안정, 자율능력, 체력, 공동생활, 3정 생활, 자치활동의 참여, 섬기는 생활의 실천 그리고 국어, 영어, 수학 같은 학과학습에 대해서 스스로 평가하는 것입니다. 멋쟁이 자율 평가서는 스스로 자신을 평가한다는 점과 학과목 이외에도 여러 가지 면들을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1학년들은 처음 적어보는 자율 평가서라서 어려워했지만, 고학년들은 제법 잘 적습니다.
  이번 주에는 기말면담과 종강발표회가 있습니다. 짧고도 긴 한 학기를 잘 마무리하는 것이 힘들 수 있지만 이 과정을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길 바랍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